헤드라인▽
최성수&최진희 ‥ 추억의 감성 콘서트
세대를 뛰어넘는 가창력 폭발 명품 라이브
작성 : 2017년 05월 01일(월) 10:50 가+가-

최성수 최진희

세대를 뛰어넘는 가창력과 개성 넘치는 명품 라이브 가수 '최성수&최진희 콘서트'가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 펼쳐진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권민호)은 감성을 노래하는 로맨틱 보이스 '최성수'와 트로트계의 레전드 '최진희'의 '최성수&최진희 콘서트'가 오는 30일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감성을 노래하는 로맨틱 보이스 '최성수'는 1983년에 데뷔해 <남남>, <해후>, <동행>, <애수> 등 우리의 삶 속에서 혼자 보단 둘이 함께 하는 만남, 이별, 그리고 아픔 등을 그만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잔잔한 위로를 안겨주는 감성 아티스트로 대중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이전엔 환한 미소와 영롱했던 미성으로 사랑을 받았었다면 이제는 넉넉함 웃음과 여유 있는 중저음을 지닌 음악인이다.

트로트계의 레전드 '최진희'는 가슴을 파고드는 애잔한 감성의 가사에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감동을 자아내는 목소리의 주인공이다.

<사랑의 미로>, <그대는 나의 인생>, <우린 너무 쉽게 헤어졌어요>, <물보라>, <여심> 등의 명곡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10년 연속 10대 가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 김종철 관장은 “최성수, 최진희의 히트곡들을 감동적인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부모님들께 좋은 효도선물이 될 것” 이라고 밝혔다.

입장료는 R석 7만원, S석 5만원이고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 (055-680-1050, 1051)로 문의하면 된다.
오정미 기자 기사 더보기

webmaster@morningnews.co.kr

많이 본 뉴스

정치의회

자치행정

조선경제

문화예술

이슈/기획

우리동네

거제시 옥포2동 한국화반 여름바람 부채전시회

거제시 옥포2동 주민자치 프로그램 한국화반 수강생들은 지난 24일부터 오는 28일까지 5일간 옥포2동 행정복…

  1. 거제 구조라 'Hot Summer Beach 씨…
  2. 거제씨월드, 여름휴가 여행 무료항공권 이벤트
  3. 고성군,28일 제16회 당항포대첩축제 개최

길따라칠백리

바다와 맞닿은 섬 '비금도'

비금도(飛禽島)의 자연은 일상에 지친 모두에게 여유와 활력을 제공했다. 지난 15일 마암사랑산악회(사…

  1. [고성] ‘적멸보궁’ 서 ‘연꽃석물’ 발굴
  2. [산행일기] 비움을 밟고 오르다
  3. [사진] 지리산 옻 진액 채취

일상에서

[산행일기] 비가 내리니 새롭더라

주말엔 비가 내린다는 예보가 있었다. 지난 8일, 나는 아예 비옷을 입지 않고 장대비를 맞으며 숲길을 …

  1. [구성옥의 산행일기] 휘파람 불며
  2. [구성옥의 산행일기] 기억
  3. 의사는 병과 싸우고 환자는 살기 위해 싸운다

기사 목록

모닝뉴스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