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추석에는 거제블루시티투어 즐기자
작성 : 2017년 09월 18일(월) 20:07 가+가-
거제시(시장 권민호)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시티투어 탑승료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거제블루시티투어 버스는 1일 1회, 요일별 총 2개의 노선을 운행하며, 오전 8시 4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거제의 주요 관광지를 하루 만에 관광할 수 있다.

외도와 거제해금강을 비롯하여 바람의 언덕, 신선대, 거제도포로수용소유적공원과 조선해양문화관 등 주요 관광지에 대해 거제블루시티투어 버스 이용객에 한하여 약 20%의 입장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황금연휴에는 단 하루의 휴무 없이 거제블루시티투어 버스 탑승료 할인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20%, 성인기준 1만5000원 → 1만2000원).

거제시 관광과 관광마케팅담당은 “거제블루시티투어 버스는 총 10일의 긴 황금연휴 동안 무휴로 운행할 계획이며 탑승료 할인 이벤트까지 더해 이용객의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운전과 길 찾기의 번거로움 없이 가족 친지와 함께 편안하고 즐겁게 거제의 아름다움과 역사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며 황금연휴 기간 중 거제블루시티투어 버스의 이용을 당부했다.

거제블루시티투어 버스 탑승을 위해서는 사전예약이 필수로 전화(055-638-1880)와 인터넷(www.geojebluecitytour.com)을 이용하면 된다.
오정미 기자 기사 더보기

webmaster@morningnews.co.kr

많이 본 뉴스

정치의회

자치행정

조선경제

문화예술

이슈/기획

우리동네

길따라칠백리

바다와 맞닿은 섬 '비금도'

비금도(飛禽島)의 자연은 일상에 지친 모두에게 여유와 활력을 제공했다. 지난 15일 마암사랑산악회(사…

  1. [고성] ‘적멸보궁’ 서 ‘연꽃석물’ 발굴
  2. [산행일기] 비움을 밟고 오르다
  3. [사진] 지리산 옻 진액 채취

일상에서

[산행일기] 상고대 핀 가을 지리산

인간의 발은 땅을 밟지 않으며 심신(心身) 질병이 생긴다. 지난 4일 오전 4시쯤 추워진 날씨에 등산배…

  1. [구성옥의 산행일기] 우정
  2. [구성옥의 산행일기] 자연의 조화
  3. [구성옥의 산행일기] 가을이야기

기사 목록

모닝뉴스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