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거제문예회관서 '조성모&알리 콘서트'
12월 11일 저녁 7시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
작성 : 2017년 11월 22일(수) 10:43 가+가-

포스터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발라드의 황태자 조성모와 영혼을 울리는 최강 보컬리스트 알리가 거제에서 공연한다.

오는 12월 11일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 감미로운 발라드의 대명사 조성모와 독보적인 가창력과 명품 보컬 알리의 콘서트가 열린다.

조성모는 1998년 첫 앨범 으로 데뷔해 뮤직비디오만 공개한 후 얼굴 없는 가수로 활동하다가, 불멸의 사랑, For your soul, 다짐, 가시나무, 아시나요, 피아노 등의 노래로 인기를 얻는 데에 성공, ‘발라드의 황태자’라는 칭호를 얻었다.

공식 1600만 장의 앨범 판매 대기록(역대 1위)에 힘입어, 국민 가수 반열에 오른 그는 뮤지컬 광화문연가, 요셉 어메이징, 카페인을 통해 더욱 탄탄해진 무대 위의 가수로서 빛나는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조성모

알리는 2009년 10월 미니앨범 ‘365일’이란 곡으로 가요계의 풍부한 성량과 가창력으로 큰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키며 데뷔했다.

데뷔 직후,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최다 우승 최고점을 기록, 불후의 명곡 안방마님이라는 칭호와 함께 최강 보컬리스트로서의 존재감을 대중들에게 강력하게 각인시켰다.

또한, 10대부터 장년층에 이르는 팬덤을 형성하며 가수로서의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알리

거제문화예술회관 조성모&알리 콘서트에서는 관객과 더욱 가까이 호흡하는 감미로운 무대와 파워풀하고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대한민국 최고 발라드의 황태자와 디바의 위엄을 보게 될 전망이다.

입장료는 R석 8만원, S석 6만원이고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다.

공연과 예매에 관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 (055-680- 1050, 1051)로 문의하면 된다.

오정미 기자 기사 더보기

webmaster@morningnews.co.kr

많이 본 뉴스

정치의회

자치행정

조선경제

문화예술

이슈/기획

우리동네

길따라칠백리

바다와 맞닿은 섬 '비금도'

비금도(飛禽島)의 자연은 일상에 지친 모두에게 여유와 활력을 제공했다. 지난 15일 마암사랑산악회(사…

  1. [고성] ‘적멸보궁’ 서 ‘연꽃석물’ 발굴
  2. [산행일기] 비움을 밟고 오르다
  3. [사진] 지리산 옻 진액 채취

일상에서

[산행일기] 상고대 핀 가을 지리산

인간의 발은 땅을 밟지 않으며 심신(心身) 질병이 생긴다. 지난 4일 오전 4시쯤 추워진 날씨에 등산배…

  1. [구성옥의 산행일기] 우정
  2. [구성옥의 산행일기] 자연의 조화
  3. [구성옥의 산행일기] 가을이야기

기사 목록

모닝뉴스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