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진생코인, 빗크몬 사전가입이벤트 30일까지 ‘최대 30% 캐시백’
작성 : 2019년 06월 20일(목) 16:22 가+가-
진생코인(GSH)은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을 뿐 아니라 사회환원을 위한 기부도 진행하는 사전가입 이벤트를 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 가입 이벤트는 진생코인이 7월 1일 원화마켓 빗크몬 거래소에 직상장하는 것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빗크몬 홈페이지에서 기간 내 사전 가입한 모든 회원들에게 암호화폐 진생코인(GSH)의 에어드롭을 100GSH까지 실시한다. 또한, 1ETH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산양산삼 4~5년근 10뿌리 1박스를 무료로 배송한다.

또한, 장애아동, 기아, 소외계층 및 독거노인 등 사회약자 계층에게 사전가입 회원 한 명당 어린이 재단에 1000원을 기부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으며, 오픈마켓 쇼핑몰에서 코인으로 구매하면 10%에서 30%까지 캐시백 받을 수 있다. 리빙덱스 (Living Dex) 프랜차이즈 매장에서 삼관련 제품 구매시 캐시백된다.

진생코인은 진생(GINSENG, 산양산삼, 인삼, 산삼 등)과 코인을 실제로 연동배정해 담보제공성을 갖춘 것으로, '수매청구' 시스템을 갖춰 투자금 또한 보호해준다. 100만원 단위 혹은 1000만원 단위의 코인 구매고객 전원에게 실제 100만원 혹은 1000만원의 가치가 있는 삼을 배정하며, 6개월후 수매청구를 하면 코인 회수후 구매금액만큼의 삼 또는 현금을 지급한다

진생코인 관계자는 "진생코인은 단순 암호화폐가 아닌 GINSENG 산업의 글로벌 허브 역할을 할 수 있는 코인으로 발전시킬 것이다"면서 "GLOBAL GINSENG HUB 역할을 하기 위해서 국가별 지원금을 배정하고, 배정에 따른 국가별 협력기업을 찾아 GSH 사업에 동참하여 해당 국가의 GINSENG 산업의 리더 역할을 함께 하도록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오영주 기자 기사 더보기

ohyj87@naver.com

많이 본 뉴스

정치의회

자치행정

조선경제

문화예술

이슈/기획

우리동네

길따라칠백리

거제의 절경 쪽빛바다 버스’타고 누린다

거제시는 지난 여름부터 주요 명산과 관광지를 경유하는‘쪽빛바다 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쪽빛바다 버스는…

  1. 바다와 맞닿은 섬 '비금도'
  2. [고성] ‘적멸보궁’ 서 ‘연꽃석물’ 발굴
  3. [산행일기] 비움을 밟고 오르다

일상에서

거제산 한라봉 등 만감류 선물용으로 인기

깨끗한 자연환경과 아름다운 해안절경으로 유명한 거제에서 본격적으로 만감류가 수확되고 있다. 거제 특산…

  1. 한국의 마터호른 거류산 가을산행 어때요
  2. [산행일기] 물기 마르지 않은 단풍잎
  3. 분단의 아픔 간직한 ‘돌아오지 않는 다리’

기사 목록

모닝뉴스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