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포로수용소유적공원 ‘주말엔 버스킹’ 스타트
거제도예술인들의모임 다채로운 공연 행사
작성 : 2020년 05월 19일(화) 09:56 가+가-

어린이밸리팀.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 포로수용소유적공원과 거제관광모노레일은 관광객에게 볼거리 & 즐길거리 제공을 위한 ‘주말엔 버스킹’을 지난 17일(일) 야외 분수광장 특설무대에서 진행했다.

첫 공연은 거제도예술인들의모임(거예모, 회장 정대철)에서 진행하였으며, 7080 밴드팀 메이플즈 / 에어프릴팀의 공연을 시작으로 어린이 밸리팀 에스텔, 청소년 밸리팀 예그리나, 조은 색소폰팀, 거제가수 김선빈, 최찬열 통기타 가수가 2시간가량 다채로운 공연을 펼쳤다.

코로나19로 위축된 시민들과 관광객들의 마음에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고자 준비한 이번 공연에서는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야외공간에서 실시했다.

정사랑봉사단(회장 신유나)은 코로나19 예방물품인 마스크, 손소독제, 일회용 비닐장갑을 기증하는 행사도 했다.

정사랑봉사단은 정의롭고 정 있는 사람들이 올곧은 사회 곳곳을 위해 봉사하기로 뜻있는 사람들이 모여 창단한 봉사단으로 관광지 등 일손이 필요한 곳에 차 봉사활동 및 안내봉사 등을 진행한 바 있으며, 지난해는 모노레일 토마토 증정 행사도 함께하기도 했다.

거예모 정대철 대표는 “코로나19로 3월부터 준비한 공연을 이제야 하게 되었는데 다들 생활속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함께 즐거워 해줘 봉사하는 보람이 있다. 거제도를 찾는 많은 관광객들이 심신의 지친마음을 힐링하고 떠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다시 찾는 관광지가 되었으면 한다”며 재능기부활동의 소감을 말했다.

포로수용소는 관광객들에게 볼거릴 제공할 수 있어 좋고, 버스킹팀들은 숨겨진 공연 실력을 발휘할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어 좋은 이번 주말엔 버스킹에 참여하고픈 공연팀 및 단체, 청소년 동아리는 포로수용소유적공원 사무실 639-0620으로 문의하면 된다.
오정미 기자 기사 더보기

newsmorning@daum.net

많이 본 뉴스

정치의회

자치행정

조선경제

문화예술

이슈/기획

우리동네

“통영 섬요정 지니가 되어보세요"

통영섬지니협의체(대표 이동열)가 지난 5월 15일 한국농어촌공사는 농림축산식품부 주최, 한국농어촌공사 주관으…

  1. 장승포농협, 조합원 및 조합원자녀 장학금 지급
  2. 거제시, 법동 복합낚시공원 개장
  3. 한려해상국립공원, 코로나19 위기극복 동참

길따라칠백리

거제의 절경 쪽빛바다 버스’타고 누린다

거제시는 지난 여름부터 주요 명산과 관광지를 경유하는‘쪽빛바다 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쪽빛바다 버스는…

  1. 바다와 맞닿은 섬 '비금도'
  2. [고성] ‘적멸보궁’ 서 ‘연꽃석물’ 발굴
  3. [산행일기] 비움을 밟고 오르다

일상에서

거제산 한라봉 등 만감류 선물용으로 인기

깨끗한 자연환경과 아름다운 해안절경으로 유명한 거제에서 본격적으로 만감류가 수확되고 있다. 거제 특산…

  1. 한국의 마터호른 거류산 가을산행 어때요
  2. [산행일기] 물기 마르지 않은 단풍잎
  3. 분단의 아픔 간직한 ‘돌아오지 않는 다리’

기사 목록

모닝뉴스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