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수협효시공원 ‘채한준 작가 기획사진전’ 개최
작성 : 2020년 06월 30일(화) 17:52 가+가-

외포 멸치털이.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에서 운영하는 수협효시공원은 거제의 아름다움을 이용객들에게 선보이는 채한준 사진작가 기획 초대전을 가진다고 30일 밝혔다.

채 작가는 한국예총거제지회 산하 사진작가협의회 회장을 맡고 있으며, 거제 사계 및 백두 사진집 발간과 두 번의 개인전을 비롯한 전국 사진공모전 금상 등 다수의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다.

사진전이 열리는 수협효시공원 3층 실내 전시관은 가조도의 빼어난 풍광을 배경으로 예술작품을 전시할 수 있는 열린 공간으로 활용되면서 지역 예술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대금산 운해.

지난 5월 8일부터 6월 말까지 ‘거제시 아름다운 길’ 사진전에 이어 열리는 이번 기획 초대전도 25년 관록을 자랑하는 작가의 열정이 고스란히 표현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7월부터 8월 말까지 열리는 이번 사진전은 ▲외포 멸치털기 ▲대소병도 궤적 ▲대금산 운해 등 지역 명소를 촬영한 작품을 비롯해 경북 예천 명소, 덕유산 설경 등의 작품도 선보인다.

수협효시공원은 이번 전시 기간에도 관람객의 안전을 위해 완벽한 방역과 쾌적한 환경조성으로 관람객 맞이에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오정미 기자 기사 더보기

newsmorning@daum.net

많이 본 뉴스

정치의회

자치행정

조선경제

문화예술

이슈/기획

우리동네

길따라칠백리

거제의 절경 쪽빛바다 버스’타고 누린다

거제시는 지난 여름부터 주요 명산과 관광지를 경유하는‘쪽빛바다 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쪽빛바다 버스는…

  1. 바다와 맞닿은 섬 '비금도'
  2. [고성] ‘적멸보궁’ 서 ‘연꽃석물’ 발굴
  3. [산행일기] 비움을 밟고 오르다

일상에서

거제산 한라봉 등 만감류 선물용으로 인기

깨끗한 자연환경과 아름다운 해안절경으로 유명한 거제에서 본격적으로 만감류가 수확되고 있다. 거제 특산…

  1. 한국의 마터호른 거류산 가을산행 어때요
  2. [산행일기] 물기 마르지 않은 단풍잎
  3. 분단의 아픔 간직한 ‘돌아오지 않는 다리’

기사 목록

모닝뉴스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