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거제시문화예술재단, 거제시 자원봉사 활성화 지원한다
(사)거제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거제시자원봉사센터와 자원봉사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작성 : 2022년 01월 24일(월) 21:39 가+가-

협약체결.

열심히 봉사한 당신, 거제문화예술회관이 함께합니다! 거제시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거제문화예술회관이 문화예술로 자원봉사자들의 행복을 책임진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상임이사 장은익)은 지난 1월 19일(수)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 (사)거제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회장 박수진), 거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신종엽)와 ‘자원봉사 활성화 및 문화복지 실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거제시 문화예술의 발전 촉진과 양질의 자원봉사활동 활성화를 목적으로 ∆문화예술 발전과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제반사업 공동추진 ∆거제문화예술회관 기획 무료 공연의 자원봉사자 우선 초대 지원 ∆기타 거제시문화예술회관과 자원봉사에 필요한 시책 사업 공동추진의 내용을 담고 있다.

열심히 활동한 자원봉사자들에게 양질의 문화예술 혜택을 제공한다는 이번 협약은 향후 시민들의 자원봉사 참여를 독려하여 거제시를 행복한 공동체로 만드는 데에 한층 이바지 할 것으로 보인다.

장은익 거제시문화예술재단 상임이사(거제문화예술회관장)는 “성숙하고 안정된 공동체에서 양질의 문화예술이 탄생할 수 있다”면서,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노력하는 우리 시의 자원봉사자들에게 거제문화예술회관이 다양한 지원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수진 거제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장은 “오늘 협약식을 통해 거제시의 문화복지 활성화와 더불어 자원봉사자에 대한 인정보상을 위한 마중물이 되길 바래본다”고 전했다.

신종엽 거제시자원봉사센터장은 “오늘 협약식을 통해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의 문화복지실현이 자원봉사센터를 매개로 더욱 활성화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반지연 기자 기사 더보기

newsmorning@daum.net

많이 본 뉴스

정치의회

자치행정

조선경제

문화예술

이슈/기획

우리동네

길따라칠백리

일상에서

기사 목록

모닝뉴스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