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거제 구조라에서 여름밤 댄스페스티벌
(주)거제해양스포츠 주최로 지난 23일 저녁 성황
작성 : 2019년 08월 26일(월) 10:57 가+가-

댄스페스티벌

해양레저스포츠의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주)거제해양스포츠(대표 박창재)가 지난 23일 저녁 구조라에서 댄스페스티벌 행사를 열어 눈길을 모았다.

거제지역 댄스동호회 회원들이 대거 참여한 이날 행사는 동호인과 가족 등 1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저녁 7시부터 두 시간 넘도록 진행됐고, 동호인들의 열띤 댄스를 목격한 외국 관광객들까지 삼삼오오 동참해 열기를 짐작케 했다.

행사에 앞서 박창재 대표가 구조라 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각종 해양레저스포츠를 소개했고, 스탠드업 패들보드(SUP) 사용법 시연과 함께 즉석에서 호핑투어 경품권도 참여자들에게 증정해 호응을 얻었다.

특히 (주)거제해양스포츠 교육이사를 맡고 있는 신지현 씨는 동호인들의 댄스를 무대에서 리드해 갈채를 받았다. 신지현 이사는 댄스 지도자 자격을 갖추고 있고 윈드서핑 선수로도 활약한 중견 체육인이다.

(주)거제해양스포츠는 이번 댄스페스티벌 이벤트를 내년부터 맥주 축제를 곁들인 규모 있는 행사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지난 5월 구조라해수욕장에 문을 연 (주)거제해양스포츠는 SUP 외에도, 호핑투어, 투명카약, 피싱카약, 파티보트, 스노클링, 윈드서핑 등 다양한 해양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
모닝뉴스 기자 기사 더보기

newsmorning@daum.net

많이 본 뉴스

정치의회

자치행정

조선경제

문화예술

이슈/기획

우리동네

길따라칠백리

거제의 절경 쪽빛바다 버스’타고 누린다

거제시는 지난 여름부터 주요 명산과 관광지를 경유하는‘쪽빛바다 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쪽빛바다 버스는…

  1. 바다와 맞닿은 섬 '비금도'
  2. [고성] ‘적멸보궁’ 서 ‘연꽃석물’ 발굴
  3. [산행일기] 비움을 밟고 오르다

일상에서

거제산 한라봉 등 만감류 선물용으로 인기

깨끗한 자연환경과 아름다운 해안절경으로 유명한 거제에서 본격적으로 만감류가 수확되고 있다. 거제 특산…

  1. 한국의 마터호른 거류산 가을산행 어때요
  2. [산행일기] 물기 마르지 않은 단풍잎
  3. 분단의 아픔 간직한 ‘돌아오지 않는 다리’

기사 목록

모닝뉴스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