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희망나눔 거제달빛음악회’ 31일 개최
3개 공공기관 협력 ‘코로나 19 극복 응원’
작성 : 2020년 10월 16일(금) 16:31 가+가-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와 거제시문화예술재단, 거제시희망복지재단은 코로나 19 극복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기관협력 사업으로 ‘희망나눔 거제달빛음악회’를 오는 31일 개최한다.

달빛음악회는 예방에 힘쓰는 방역 관계자와 의료진에 대한 감사와 함께 코로나의 장기화로 힘든 일상생활을 보내고 있는 거제 시민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기로 했다.

이 행사는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관내 유관기관장협의회와 실무진의 협의를 통해 오는 31일 17시에서 19시 2시간 동안 모노레일 상부승강장(잔존유적지 주변) 일원에서 진행한다.

공연 내용은 소프라노, 테너 독주 및 이중창, 클라리넷, 해금 독주 등 다채로운 레퍼토리로 10여 명의 음악가가 출연하여 깊어가는 가을밤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한다.

행사 관계자는 “코로나 19 예방과 방역에 노고를 아끼지 않은 분들을 격려하고, 코로나 19가 이른 시일 내에 종식되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았다”고 말했다.

음악회 인원은 50명으로 제한되며, 참여하고 싶은 시민은 거제시희망복지재단 홈페이지 www.gjchwf.or.kr에 접속 후 ‘공지사항’을 참조해 신청하면 선착순으로 선정된다.
반지연 기자 기사 더보기

newsmorning@daum.net

많이 본 뉴스

정치의회

자치행정

조선경제

문화예술

이슈/기획

우리동네

길따라칠백리

거제의 절경 쪽빛바다 버스’타고 누린다

거제시는 지난 여름부터 주요 명산과 관광지를 경유하는‘쪽빛바다 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쪽빛바다 버스는…

  1. 바다와 맞닿은 섬 '비금도'
  2. [고성] ‘적멸보궁’ 서 ‘연꽃석물’ 발굴
  3. [산행일기] 비움을 밟고 오르다

일상에서

거제산 한라봉 등 만감류 선물용으로 인기

깨끗한 자연환경과 아름다운 해안절경으로 유명한 거제에서 본격적으로 만감류가 수확되고 있다. 거제 특산…

  1. 한국의 마터호른 거류산 가을산행 어때요
  2. [산행일기] 물기 마르지 않은 단풍잎
  3. 분단의 아픔 간직한 ‘돌아오지 않는 다리’

기사 목록

모닝뉴스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