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거제청년센터,‘이순신 리더십’인문학 특강 개최
작성 : 2021년 06월 18일(금) 17:21 가+가-
거제시는 지난 6월 17일 거제청년센터 이룸에서‘이순신에게서 배우는 셀프 리더십’이라는 주제로 청년 인문학 특강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은 호국의 달 6월을 맞아 KBS 드라마'불멸의 이순신'을 집필한 윤영수 작가를 초빙해 이순신 장군의 청렴한 삶을 재조명했다.

윤영수 작가는 임진왜란으로부터 나라를 지킨 이순신 장군의 위기극복 이야기를 소개하며 이 시대 청년에게 필요한 진정한 리더의 자세 등에 대해 강의했다.

이번 특강은 거제청년센터의 올해 두번째 인문학 특강으로 지역 청년들의 인문학 소통의 장으로 마련되었으며, 앞으로 매월 셋째 주 거제청년센터 이룸에서 진행된다.

거제청년센터 이룸은 매월 ▲첫째주-취‧창업 특강, ▲둘째 화‧수‧목요일-취업 역량 강화 프로그램, ▲셋째주-인문학 특강, ▲넷째주-문화 특강을 개최하여 청년 취․창업과 교류를 지원할 예정이며, 오는 6월 23일 행잉플랜트 문화특강을 개최한다.

거제청년센터 이룸의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은 청년들은 거제청년센터 홈페이지(www.geojeyouth.com)을 참고하거나 전화(055-736-6010)로 문의하면 된다.
반지연 기자 기사 더보기

banji1052@naver.com

많이 본 뉴스

정치의회

자치행정

조선경제

문화예술

이슈/기획

우리동네

길따라칠백리

거제의 절경 쪽빛바다 버스’타고 누린다

거제시는 지난 여름부터 주요 명산과 관광지를 경유하는‘쪽빛바다 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쪽빛바다 버스는…

  1. 바다와 맞닿은 섬 '비금도'
  2. [고성] ‘적멸보궁’ 서 ‘연꽃석물’ 발굴
  3. [산행일기] 비움을 밟고 오르다

일상에서

기사 목록

모닝뉴스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