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거붕백병원 창립52주년 … 미래 비전 선포
작성 : 2021년 11월 01일(월) 13:32 가+가-

백병원 전경.

거붕백병원(회장 백용기)은 ‘창립 52주년을 맞이해 11월 1일 새로운 비전을 발표하며 또 한번의 혁신을 이룬다.

백용기 회장 취임 22주년을 겸하는 이번 행사는 거붕백병원 반세기 역사를 담은 다큐멘터리 ’기적의 씨앗‘(제작 JK미디어 장강복) 제작발표회와 거붕백병원의 모태인 실전병원 터에 1만3000여평 규모의 역사기념관과 보건의료교육센터를 건립하고 2022년 준공예정인 본관, 치유의 숲 등 500병상 규모의 거붕 락희만힐링타운을 조성하는 비전을 제시한다.

또한 장기 근속 및 공로직원에 대한 포상과 병원 발전에 기여한 기관 및 단체에 대한 감사장 수여의 자리도 마련된다.

거붕백병원은 지난 반세기 동안 끊임없는 시련과 도전에도 굴하지 않고 선제적이며 과감하고 지속적인 대규모 투자와 의료·치유와 문화예술이 함께 하는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오늘날 지역민의 사랑받는 병원으로 성장했다.

박해동 병원장은 현재를 진단하며 ‘앞으로의 100년, 거붕백병원의 발걸음, 그 걸음이 변치 않고 계속되어 사랑받는 병원, 환자 중심의 병원이 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서혜림 기자 기사 더보기

newsmorning@daum.net

많이 본 뉴스

정치의회

자치행정

조선경제

문화예술

이슈/기획

우리동네

길따라칠백리

공곶이, 수선화로 봄맞이 준비 한창

거제시는 거제관광 9경의 하나의 공곶이 수선화 관리에 한창이다. 작년, 수선화로 유명한 공곶이 수목원…

  1. [구성옥의 산행일기] 거류산성
  2. 거제섬 &섬길 14길 완주하다
  3. 거제의 절경 쪽빛바다 버스’타고 누린다

일상에서

산행은 늘 가슴을 뛰게 한다

등산은 스트레스 해소와 노폐물 배출에도 좋다. 산행은 늘 가슴을 뛰게 한다. 오르막길은 심장으로 오르고…

  1. [구성옥의 산행일기] 거류산의 명암
  2. 하늘 위로 날아올라 …꿀벌의 사랑
  3. 〔구성옥의 산행일기〕자연이 정해준 색깔

기사 목록

모닝뉴스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