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국민의힘 거제시당협, 대선 출정식 개최
주요직책 담당자 임명장 수여 및 대선 승리 결의
작성 : 2022년 01월 27일(목) 15:20 가+가-
국민의힘 거제시당원협의회(위원장 서일준)가 제20대 대통령선거 필승을 위한 ‘출정식 및 결의대회’를 26일 오후 2시 국민의힘 거제시정당선거사무소에서 개최했다.

출정식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반대식 제20대 대통령선거 국민의힘 거제시선거대책위원회 총괄공동선거대책위원장을 비롯해 김한겸 전 거제시장, 이영신 전 거제시의회 의장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거제시당협은 선거대책위원회 주요 직책을 맡은 담당자들에 대한 임명장을 수여하고 ‘필승 결의문’을 낭독하며 대선 승리를 결의했다.

참석자들은 결의문을 통해 문재인정권의 부동산정책 실패 등 무능과 국민 분열 조장 등 실정을 지적하며 ▲문재인정권 심판하고 대한민국 지속가능한 발전 도모 ▲공정과 상식이 통하는 정의로운 사회 구현 ▲거제를 풍요롭고 아이가 행복한 도시, 경제·교육·문화가 조화롭게 발전하는 살기좋은 도시로 만들 것을 결의했다.

한편 김한겸 고문은 환영사에서 “서일준 국회의원이 윤석열 대통령 후보 비서실장으로 활동하는데 거제가 압승으로 저력을 보여주자”면서 “이번에 정권교체가 안되면 이 땅에 희망이 없다는 절박함으로 노력해 달라”고 강조했다.

반대식 총괄공동선거대책위원장은 대회사를 통해 “3월9일까지는 우리일상의 50% 이상을 대선 승리를 위한 활동에 투자하자”면서 “대선 승리 없이는 지방선거도 없다는 생각을 갖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주장했다.

김선민 청년본부장은 “대한민국 전역에 국민의힘 청년의 바람이 불고 있다.”며 “우리 거제에서도 저부터 앞장설테니 거제도 청년의 힘을 보여주자”고 의지를 다졌다.
오정미 기자 기사 더보기

newsmorning@daum.net

많이 본 뉴스

정치의회

자치행정

조선경제

문화예술

이슈/기획

우리동네

길따라칠백리

일상에서

기사 목록

모닝뉴스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