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서일준 국회의원 “거제발전 위해 혼신을 다하겠습니다”
작성 : 2022년 09월 08일(목) 21:04 가+가-

서일준 국회의원.

존경하고 사랑하는 24만 거제시민 여러분, 그리고 재외 향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회의원 서일준입니다.

코로나와 태풍으로 힘겨운 시간 속에 추석 명절을 맞이합니다. 어렵지만 가족, 이웃과 함께 행복한 추석 명절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또한, 태풍 피해를 입은 분들께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하루빨리 피해를 극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는 말씀도 드립니다.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 여러분의 말씀을 경청하고, 새로운 거제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특히, 국회의원에 당선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성원과 지지를 늘 가슴 깊이 새기며, 거제발전을 위하여 혼신을 다하겠습니다.

거제시 현안을 최대한 빠른 시일내 해결하기 위하여 상반기 기획재정위원회에 이어 하반기에는 국토교통위원회에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거제의 현안인 남부내륙철도(KTX) 건설사업과 거가대교 통행료 인하, 대전~통영간 고속도로 거제 연장, 국도5호선 등 거제의 새로운 100년을 위한 교통 인프라 구축사업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살피겠습니다.

거제경제의 중추인 조선산업의 쉼 없는 발전과 마이스(MICE)산업을 중심으로 하는 해양휴양 관광산업 및 교육·문화 등의 활성화를 통하여 ‘시민이 풍요롭고, 아이가 행복한 거제’를 하루빨리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석 명절 연휴 잘 보내시길 기원하며,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모닝뉴스 기자 기사 더보기

newsmorning@daum.net

많이 본 뉴스

정치의회

자치행정

조선경제

문화예술

이슈/기획

우리동네

길따라칠백리

일상에서

[구성옥의 산행일기] 거류산의 명암

경남 고성군의 거류산은 진산이다. 오는 22일 제10회 엄홍길 대장과 함께하는 등산 축제가 거류산 일원…

  1. 하늘 위로 날아올라 …꿀벌의 사랑
  2. 〔구성옥의 산행일기〕자연이 정해준 색깔
  3. 거제산 한라봉 등 만감류 선물용으로 인기

기사 목록

모닝뉴스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