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거붕백병원 창립54주년 남진 초청 특별콘서트 개최
작성 : 2023년 10월 23일(월) 18:02 가+가-
거붕백병원(백용기 이사장 겸 거붕그룹 회장)은 11월 1일 창립54주년을 기념해 시민을 위한 문화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민가수 남진을 초청하여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 오후2시· 오후7시 두 차례 열린다.

백 회장은 가수 남진과 30년 간 깊은 우정을 이어온 관계로 창립기념일을 맞아 시민들에게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고자 추진하게 되었다고 한다.

또한, 11월 2일은 체코 세베라첵 합창단과 거제소년소녀합창단의 협연으로 병원 락희만홀에서 내원고객과 입원환자를 위한 위로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1958년 창단한 체코 세베라첵 합창단은 60년 전통을 자랑하며, 유럽 주요국에서 치러진 콩쿨에서 다수 입상한 합창단이며, 거제소년소년합창단은 세계합창대회에서 대상 수상, 전국음악 경연대회 대상, 독일, 베트남, 체코 등 세계정상급 합창단으로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거붕백병원은 스마트병동 구축, 첨단의료장비 도입, 정신건강의학과 개설 등 지역민에게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단계로 나아가고 있다.



반지연 기자 기사 더보기

newsmorning@daum.net

많이 본 뉴스

정치의회

자치행정

조선경제

문화예술

이슈/기획

우리동네

길따라칠백리

공곶이, 수선화로 봄맞이 준비 한창

거제시는 거제관광 9경의 하나의 공곶이 수선화 관리에 한창이다. 작년, 수선화로 유명한 공곶이 수목원…

  1. [구성옥의 산행일기] 거류산성
  2. 거제섬 &섬길 14길 완주하다
  3. 거제의 절경 쪽빛바다 버스’타고 누린다

일상에서

[구성옥의 산행일기] 거류산의 명암

경남 고성군의 거류산은 진산이다. 오는 22일 제10회 엄홍길 대장과 함께하는 등산 축제가 거류산 일원…

  1. 하늘 위로 날아올라 …꿀벌의 사랑
  2. 〔구성옥의 산행일기〕자연이 정해준 색깔
  3. 거제산 한라봉 등 만감류 선물용으로 인기

기사 목록

모닝뉴스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