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거제문화예술회관, 클래식 강의 듣고 공연도 감상하고
오는 8월 8일(화)부터 선착순 모집
작성 : 2023년 07월 27일(목) 17:12 가+가-
서양 클래식에 대한 깊이 있는 강의도 듣고 무료 공연 감상까지! 오는 9월부터 시작하는 클래식 인문학 강좌 ‘거제 섬, 클래식 음악과 인문학 꽃피우다’ 2기 잊지 말고 신청하세요.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박종우)은 2023년 문예회관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지원사업 감상형 프로그램으로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클래식 교양 강좌 ‘거제 섬, 클래식 음악과 인문학 꽃피우다’ 2기 모집을 오는 8월 8일(화)부터 시작한다.

수강부터 연계 공연 감상까지 모두 무료로 진행되는 ‘거제 섬, 클래식 음악과 인문학 꽃피우다’ 2기에서는 서양 클래식을 주제로 성악가 조은제, 피아니스트 최동욱·김혜선, 그리고 공연연출가 이철의 강의로 꾸며진다.

이번 강좌를 통해서 수강생들은 낭만주의와 고전시대 클래식의 철학과 작곡가의 음악세계를 전문가 강의와 연주를 통해 배우면서 거제문화예술회관 기획공연 ‘김용걸&김보람의 Bolero’를 감상하게 된다.

특히 극장과 무대의 변천사에 대한 특강으로 공연 예술에 대해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거제문화예술회관 클래식 기획공연과 연계하여 열리는 ‘거제 섬, 클래식 음악과 인문학 꽃피우다’는 공연 연계 무료 클래식 교양 강좌로 링크(https://naver.me/5UGWC1vY) 혹은 포스터의 QR스캔을 통해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오정미 기자 기사 더보기

newsmorning@daum.net

많이 본 뉴스

정치의회

자치행정

조선경제

문화예술

이슈/기획

우리동네

길따라칠백리

[구성옥의 산행일기] 거류산성

사람이 하는 일은 하늘이 본다. 경남 고성군 거류산성은 거류산 정상부 경사면에 있는 역사적 산성이다. …

  1. 거제섬 &섬길 14길 완주하다
  2. 거제의 절경 쪽빛바다 버스’타고 누린다
  3. 바다와 맞닿은 섬 '비금도'

일상에서

[구성옥의 산행일기] 거류산의 명암

경남 고성군의 거류산은 진산이다. 오는 22일 제10회 엄홍길 대장과 함께하는 등산 축제가 거류산 일원…

  1. 하늘 위로 날아올라 …꿀벌의 사랑
  2. 〔구성옥의 산행일기〕자연이 정해준 색깔
  3. 거제산 한라봉 등 만감류 선물용으로 인기

기사 목록

모닝뉴스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