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거제시, 거제케이블카(주)와‘입장료 제휴 할인’협약
5월 31일 거제시청에서 상생발전을 위한 협약체결
작성 : 2023년 06월 01일(목) 14:38 가+가-

업무협약식.

거제시는 지역상생과 관광활성화를 위해 거제식물원(정글돔)과 거제케이블카(주) 의 제휴 할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5월 31일 거제시청 시장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박종우 거제시장과 정재헌 거제케이블카(주) 대표이사 등 관계자 6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거제식물원과 거제파노라마 케이블카의 제휴 할인으로 거제 대표 관광지의 개선된 이미지를 보여주고 보다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한 방안으로 추진됐으며, 6월 1일부터 입장료 할인뿐만 아니라 다방면으로 상호 협력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협약서에는 현장 매표 시 입장권(탑승권) 소지자에게 케이블카는 20% 할인, 정글돔은 10%를 할인하고, 온라인 패키지 예매는 케이블카 탑승권을 500원 추가 할인하기로 했다.

또한, 공동마케팅 추진 및 협력사업 발굴 등 상생발전을 위해 협력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담고 있다.

거제식물원은 2020년 1월부터, 거제파노라마 케이블카는 2022년 3월부터 운영을 개시하여, 모두 연간 60만명 이상 방문하는 거제시 대표 관광명소 이다.

박종우 시장은 “거제시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진 관광지로 거제케이블카와 거제식물원이 관광산업의 중추적인 역할을 기대하며, 정재헌 거제케이블카 대표께서 과감하게 협력해 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반지연 기자 기사 더보기

newsmorning@daum.net

많이 본 뉴스

정치의회

자치행정

조선경제

문화예술

이슈/기획

우리동네

길따라칠백리

일상에서

[구성옥의 산행일기] 거류산의 명암

경남 고성군의 거류산은 진산이다. 오는 22일 제10회 엄홍길 대장과 함께하는 등산 축제가 거류산 일원…

  1. 하늘 위로 날아올라 …꿀벌의 사랑
  2. 〔구성옥의 산행일기〕자연이 정해준 색깔
  3. 거제산 한라봉 등 만감류 선물용으로 인기

기사 목록

모닝뉴스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