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지역민과 함께하는 거제 메이커 페스티벌 개최
작성 : 2023년 06월 07일(수) 20:17 가+가-
거제대학교(총장 허정석)는 지난 3일 거제시메이커센터와 공동 주관해 “지역민과 함께하는 거제 메이커 페스티벌 행사”를 거제시청소년수련관에서 개최했다.

지역민과 함께하는 거제 메이커 페스티벌 행사를 통해 혁신지원사업단의 작년 성과를 공유했다.

지역민을 대상으로 거제시메이커센터와 거제대학교에서 다양한 학과 체험부스와 볼거리를 제공했으며, 와이즈멘토 조진표 대표의 “사회 변화에 따른 현명한 진로설계 전략”이라는 특강도 진행했다.

이번 행사 개회식에는 거제대학교 허정석 총장을 비롯해 서일준 국회의원, 박종우 거제시장, 정수만 경남도의원, 정연송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사장 등 많은 귀빈들이 참석해 행사를 빛냈다.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은 “거제대학교에서 지역민들을 위해 다양한 체험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해주어 즐거웠다. 거제대학교의 다양한 학과 체험을 통해 거제대학교에 관심이 생겼다”라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재학생도 “다양한 지역민들을 만나고 체험에 즐겁게 참여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했다”라고 말하며 큰 만족감을 보였다.

거제대학교 혁신지원사업단 신동철 단장은 이번 행사를 마치며 “거제대학은 지역사회 유일한 고등(직업)교육기관으로서의 책무와 역할을 항상 지역민과 함께 공유하고, 지역 맞춤형 정주 인재양성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오정미 기자 기사 더보기

newsmorning@daum.net

많이 본 뉴스

정치의회

자치행정

조선경제

문화예술

이슈/기획

우리동네

길따라칠백리

공곶이, 수선화로 봄맞이 준비 한창

거제시는 거제관광 9경의 하나의 공곶이 수선화 관리에 한창이다. 작년, 수선화로 유명한 공곶이 수목원…

  1. [구성옥의 산행일기] 거류산성
  2. 거제섬 &섬길 14길 완주하다
  3. 거제의 절경 쪽빛바다 버스’타고 누린다

일상에서

산행은 늘 가슴을 뛰게 한다

등산은 스트레스 해소와 노폐물 배출에도 좋다. 산행은 늘 가슴을 뛰게 한다. 오르막길은 심장으로 오르고…

  1. [구성옥의 산행일기] 거류산의 명암
  2. 하늘 위로 날아올라 …꿀벌의 사랑
  3. 〔구성옥의 산행일기〕자연이 정해준 색깔

기사 목록

모닝뉴스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