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다양하고 수준 높은 공연 펼친다
지역과 상생하는 공룡엑스포의 정체성도 놓치지 않아
작성 : 2021년 09월 10일(금) 11:39 가+가-
10월 1일부터 38일간 개최되는‘2021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가 다채롭고 화려한 공연으로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다양한 장르의 수준 높은 공연으로 유명세를 가지고 있는 고성공룡엑스포이지만, 특히나 이번 2021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는 잠시도 지루할 틈이 없을 예정이다.

공룡엑스포의 주인공이 될 어린이 관람객들을 위한 마술, 저글링, 인형극, 마샬아트 트릭킹, 매직버블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지고, 부모님들을 위한 밴드, 대중가요, 댄스, 공연 등도 놓치지 않고 풍성하게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지역문화 단체 공연을 비롯,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지원의 The 광대팀의 공연들이 함께 제공된다.

이외에도 상설무대, 행사장 일원에서는 끊임없이, 레크리에이션 이벤트와 각종 버스킹 공연이 어우러져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킬 것이다.

엑스포 관계자는 “고성공룡엑스포는 코로나19의 장기화에 지친 관람객 여러분들께 힘이 되고자 다양한 장르의 수준 높은 공연을 준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좋은 공연들이 빛을 낼 수 있도록 고성공룡엑스포에 대한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2021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는 ‘사라진 공룡, 그들의 귀환’이라는 주제로 10월 1일부터 11월 7일까지 당항포관광지 일원에서 개최된다.
구성옥 기자 기사 더보기

newsmorning@daum.net

많이 본 뉴스

정치의회

자치행정

조선경제

문화예술

이슈/기획

우리동네

길따라칠백리

거제의 절경 쪽빛바다 버스’타고 누린다

거제시는 지난 여름부터 주요 명산과 관광지를 경유하는‘쪽빛바다 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쪽빛바다 버스는…

  1. 바다와 맞닿은 섬 '비금도'
  2. [고성] ‘적멸보궁’ 서 ‘연꽃석물’ 발굴
  3. [산행일기] 비움을 밟고 오르다

일상에서

기사 목록

모닝뉴스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