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대학로 베스트셀러 연극 시리즈 1탄 … ‘쉬어매드니스’
4월 27일(토) 오후 5시, 7시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서
작성 : 2024년 03월 18일(월) 12:02 가+가-

포스터.

당신의 선택으로 결말이 바뀐다?! 대학로 베스트셀러 연극 시리즈 1탄 《쉬어매드니스》가 유쾌발랄 “인터랙티브” 추리극을 시작한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박종우)은 오는 4월 27일(토) 오후 3시와 7시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코믹 추리 수사극《쉬어매드니스》를 공연한다.

이번에 공연하는《쉬어매드니스》는 동명의 미용실 위층에 살던 피아니스트의 살인 사건을 둘러싼 좌충우돌 소동을 담은 연극으로 관객이 배우들과 함께 추리해나가는 형식으로 진행되는 독특한 형태를 하고 있다.

미용실에 있었던 용의자인 미용실 원장과 미용사, 골동품 판매상, 재벌 사모님을 앞에 두고 형사를 맡은 배우들이 관객에게 자유롭게 말을 걸고 단서를 물어보기도 하면서 추리를 진행하는 이번 연극은 관객의 선택에 따라 매번 달라지는 결말로 큰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공연이 끝나기 전에는 배우들조차 결말을 예측할 수 없어 모든 결말을 다 보고 싶은 관객들 사이에 ‘N차 관람’ 열풍이 불기도 했다.

한편, 브로드웨이 연극을 원작으로 하여 현재 대학로 스테디셀러 연극으로 자리잡은 《쉬어매드니스》는 거제문화예술회관이 야심차게 준비한 ‘대학로 명품 연극’ 시리즈의 첫 번째 공연으로 거제의 관객들에게도 신선한 충격을 줄 것으로 보인다.

이번 공연에서는 대학로 최고의 인기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여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태성, 리재, 노다윗, 김해율, 고동균, 이규동 등 메인 출연진이 보여줄 최고의 입담과 능청스런 코믹 연기를 만나보기 위해 2회 공연 모두 관람하는 것도 좋다.

오는 4월 27일(토) 오후 3시와 오후 7시 2회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공연하는 코믹 추리 수사극 《쉬어매드니스》는 전석 2만 5000원으로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예매할 수 있으며 초등학생은 관람이 불가능하다.

이번 공연에서는 다양한 할인도 제공된다.

미용실 할인(미용실 재직자) 20%, 한삼 할인(한화오션, 삼성중공업 재직자) 30%, 학생 할인(중·고등 및 대학생) 50% 등이 있어서, 2회 공연 모두 관람하여 다양한 결말을 모두 보고 싶은 관람객에게 쏠쏠한 혜택이 될 전망이다.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055-680-105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반지연 기자 기사 더보기

newsmorning@daum.net

많이 본 뉴스

정치의회

자치행정

조선경제

문화예술

이슈/기획

우리동네

거제시민축구단, FC충주에 3:0 완승

거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거제시민축구단과 FC충주의 K4리그 10라운드 홈 경기가 거제시민축구단의 3:0 완승…

  1. 근로자의 날 거제수협 바다 대청소
  2. 아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증 발급 및 생일 이벤트…
  3. 제102회 어린이날 기념 거제어린이축제 개최

길따라칠백리

공곶이, 수선화로 봄맞이 준비 한창

거제시는 거제관광 9경의 하나의 공곶이 수선화 관리에 한창이다. 작년, 수선화로 유명한 공곶이 수목원…

  1. [구성옥의 산행일기] 거류산성
  2. 거제섬 &섬길 14길 완주하다
  3. 거제의 절경 쪽빛바다 버스’타고 누린다

일상에서

[구성옥의 산행일기] 거류산의 명암

경남 고성군의 거류산은 진산이다. 오는 22일 제10회 엄홍길 대장과 함께하는 등산 축제가 거류산 일원…

  1. 하늘 위로 날아올라 …꿀벌의 사랑
  2. 〔구성옥의 산행일기〕자연이 정해준 색깔
  3. 거제산 한라봉 등 만감류 선물용으로 인기

기사 목록

모닝뉴스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