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공연의 신’ 이승환이 거제에 온다
작성 : 2018년 12월 18일(화) 17:34 가+가-

이승환 콘서트

화려한 무대와 열정 넘치는 퍼포먼스로 매 공연 매진행렬을 이어가며 전국 투어 중인 ‘공연의 신’ 이승환이 드디어 거제에 온다.

오는 2019년 2월 19일(화)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이승환 콘서트 ‘최고의 하루’>가 열린다.

이번에 열리는 이승환의 전국투어 콘서트 ‘최고의 하루’는 경쾌한 뮤지컬 형식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팬들 뿐만이 아니라 전 세대가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좋은 공연이 될 전망이다.

특히 이승환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특유의 열정적인 퍼포먼스와 숨막힐 듯 화려하게 꾸며진 무대는 또 하나의 볼거리이다.

내년 데뷔 30주년을 맞이하는 이승환은 1989년 ‘텅 빈 마음’으로 데뷔한 이래 ‘천일동안’, ‘너를 향한 마음’,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등 마음을 울리는 아름다운 음악으로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 왔다.

<이승환 콘서트>는 2019년 2월 19일(화)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며 입장료는 R석 12만원, S석 9만원이다.
모닝뉴스 기자 기사 더보기

newsmorning@daum.net

많이 본 뉴스

정치의회

자치행정

조선경제

문화예술

이슈/기획

우리동네

길따라칠백리

바다와 맞닿은 섬 '비금도'

비금도(飛禽島)의 자연은 일상에 지친 모두에게 여유와 활력을 제공했다. 지난 15일 마암사랑산악회(사…

  1. [고성] ‘적멸보궁’ 서 ‘연꽃석물’ 발굴
  2. [산행일기] 비움을 밟고 오르다
  3. [사진] 지리산 옻 진액 채취

일상에서

거제산 한라봉 등 만감류 선물용으로 인기

깨끗한 자연환경과 아름다운 해안절경으로 유명한 거제에서 본격적으로 만감류가 수확되고 있다. 거제 특산…

  1. 한국의 마터호른 거류산 가을산행 어때요
  2. [산행일기] 물기 마르지 않은 단풍잎
  3. 분단의 아픔 간직한 ‘돌아오지 않는 다리’

기사 목록

모닝뉴스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