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서일준 의원, 폭우피해 복구에 소매 걷었다
현장 확인 및 유사피해 방지 조치 ‥ 도‧시의원, 당원들과 복구 봉사
작성 : 2023년 07월 24일(월) 23:02 가+가-

해양쓰레기 수거활동에 나선 서일준 국회의원.

서일준 국회의원(국민의힘, 경남 거제)은 최근 계속된 폭우로 피해가 발생한 도로·아파트단지 등 현장을 직접 점검하고, 유사피해 방지 조치와 함께 같은 당 도·시의원 및 당원들과 피해복구를 위한 봉사활동에 나섰다.

서일준 의원실에 따르면 서 의원은 24일 오후 폭우로 피해를 입은 상문동 지역 아파트단지 주변의 수로와 주요 도로를 점검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장 점검에는 진주국토관리청과 거제시 관계자 등이 동행했다.

이에 앞서 서 의원은 22일 폭우로 침수가 발생한 일운면 지세포 및 상문동 일대 아파트단지를 거제시 관계자와 점검했으며, 20일에는 다포~여차간 도로유실 현장을 경남도·거제시 관계자와 함께 점검하고 복구를 위한 대비책을 논의했다.

현장 점검 외에도 서 의원은 발 빠른 피해복구를 위해 현장에서 직접 봉사활동을 펼치기도 했다.

지난 22일과 24일 등 두 차례에 걸쳐 서 의원과 국민의힘 도·시의원, 당원 등은 낙동강에서 떠밀려 온 해양쓰레기 수거활동을 장목면 농소해수욕장과 옥포동 덕포해수욕장 일원에서 진행했다.

각각 50여 명씩 참여한 환경정화 활동을 통해 해양쓰레기 약 3톤을 수거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일준 국회의원은 “최근 계속된 폭우로 인해 거제에서도 많은 피해가 발생했지만 그나마 다행인 것은 인명피해가 없었다는 점”이라며 “이미 발생한 피해는 최대한 빨리 복구하고, 이후 유사한 피해가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대비책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오정미 기자 기사 더보기

newsmorning@daum.net

많이 본 뉴스

정치의회

자치행정

조선경제

문화예술

이슈/기획

우리동네

길따라칠백리

공곶이, 수선화로 봄맞이 준비 한창

거제시는 거제관광 9경의 하나의 공곶이 수선화 관리에 한창이다. 작년, 수선화로 유명한 공곶이 수목원…

  1. [구성옥의 산행일기] 거류산성
  2. 거제섬 &섬길 14길 완주하다
  3. 거제의 절경 쪽빛바다 버스’타고 누린다

일상에서

[구성옥의 산행일기] 거류산의 명암

경남 고성군의 거류산은 진산이다. 오는 22일 제10회 엄홍길 대장과 함께하는 등산 축제가 거류산 일원…

  1. 하늘 위로 날아올라 …꿀벌의 사랑
  2. 〔구성옥의 산행일기〕자연이 정해준 색깔
  3. 거제산 한라봉 등 만감류 선물용으로 인기

기사 목록

모닝뉴스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