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연말연시, 거제지역 어업인 단체 이웃사랑 후끈
작성 : 2022년 12월 26일(월) 21:11 가+가-

어촌계장협의회.

거제지역 어업인 단체들의 이웃돕기가 이어지며, 한해의 마무리가 훈훈함으로 채워지고 있다.

지난 20일 거제시어촌계장협의회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을 104만 원을 기부했다.

백흔기 회장은 " 나눔으로 주변 사랑을 실천하고, 추운 겨울을 따뜻하고 함께 이겨나갔으면 좋겠다"는 말을 전했다.

거제시어촌계장협의회는 거제지역 어촌계장들의 모임으로써, 관내 어업인들의 어업활동을 돕고, 어업인들의 복리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어 22일에는 거제어업피해통합대책위원회에서도 주변의 독거노인이나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돕기위하여 104만 원을 기부했다.

김명실 위원장은 " 함께 주변을 돌아보고, 어업인들과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맞이했으면 좋겠다" 는 말을 전했다.

거제어업피해통합대책위원회는 거제 및 인근지역의 개발 등으로 발생하는 어업피해 어민들의 손실을 최소화하고 적절한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지난 26일에는 거제여성어업인연합회에서 주변 이웃을 위해 104만 원을 기부했다.

이둘순 회장은 “우리 여성어업인연합회에서 매년 봉사활동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이어가겠다” 는 말을 전했다.

거제여성어업인연합회는 여성어업인들의 권익향상과 어업인의로써의 위상을 드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매년 반찬나눔행사 등을 통한 불우이웃돕기에 힘쓰고 있다.

기탁된 성금은 거제시희망복지재단을 통하여 저소득, 취약계층의 생계, 의료비 및 주거환경 개선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오정미 기자 기사 더보기

newsmorning@daum.net

많이 본 뉴스

정치의회

자치행정

조선경제

문화예술

이슈/기획

우리동네

길따라칠백리

일상에서

[구성옥의 산행일기] 거류산의 명암

경남 고성군의 거류산은 진산이다. 오는 22일 제10회 엄홍길 대장과 함께하는 등산 축제가 거류산 일원…

  1. 하늘 위로 날아올라 …꿀벌의 사랑
  2. 〔구성옥의 산행일기〕자연이 정해준 색깔
  3. 거제산 한라봉 등 만감류 선물용으로 인기

기사 목록

모닝뉴스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