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국내 단 3곳…이탈리아 최고 현악 앙상블 내한공연
콰르텟 미티야’ … 9월 5일 오후 7시 30분 거제화예술회관 대극장
작성 : 2023년 08월 23일(수) 21:52 가+가-

포스터.

국내 단 3곳만 공연한다! 이탈리아 최고의 현악 4중주 ‘콰르텟 미티야’와 세계적인 기타리스트 ‘지오반니 그라노’의 내한 공연이 거제에서 열린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박종우)은 오는 9월 5일(화)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콰르텟 미티야&지오반니 그라노’ 내한 공연을 개최한다.

국립극장, 성남 아트리움과 함께 국내에서 단 3곳의 공연장에서만 볼 수 있는 이번 내한 공연에서는 이탈리아 최고의 현악 4중주로 손꼽히는 ‘콰르텟 미티야’와 세계적인 기타 거장으로 국내에서도 너무나 잘 알려져 있는 ‘지오반니 그라노’, 바이올리니스트 ‘이선영’이 협연하며 이탈리아 정통 클래식의 진수를 관객들에게 선보이게 된다.

이번 공연에서는 국내 관객들에게도 친숙한 비발디의 콘체르토를 비롯하여 주세페 토렐리, 페르디난도 카룰리 등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여러 작곡가들의 보석같은 곡들이 연주된다.

한편, 콰르텟 미티야(IL QUARTETTO MITJA)는 2022년 “클래식의 아카데미상”라고 불리는 ‘국제 클래식 뮤직 어워즈’에 노미네이트되며 유럽은 물론 아메리카, 아랍국가, 아시아 등 전 세계 극장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이 시대 가장 주목 받는 현악 4중주이다.

‘콰르텟 미티야&지오반니 그라노’ 내한 공연은 오는 9월 5일(화)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며 R석 3만원, S석 2만원으로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능하다.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예매가 가능하다.

반지연 기자 기사 더보기

newsmorning@daum.net

많이 본 뉴스

정치의회

자치행정

조선경제

문화예술

이슈/기획

우리동네

길따라칠백리

[구성옥의 산행일기] 거류산성

사람이 하는 일은 하늘이 본다. 경남 고성군 거류산성은 거류산 정상부 경사면에 있는 역사적 산성이다. …

  1. 거제섬 &섬길 14길 완주하다
  2. 거제의 절경 쪽빛바다 버스’타고 누린다
  3. 바다와 맞닿은 섬 '비금도'

일상에서

[구성옥의 산행일기] 거류산의 명암

경남 고성군의 거류산은 진산이다. 오는 22일 제10회 엄홍길 대장과 함께하는 등산 축제가 거류산 일원…

  1. 하늘 위로 날아올라 …꿀벌의 사랑
  2. 〔구성옥의 산행일기〕자연이 정해준 색깔
  3. 거제산 한라봉 등 만감류 선물용으로 인기

기사 목록

모닝뉴스 PC버전
검색 입력폼